HomeNews뉴스

뉴스

코엑스 삐에로쑈핑  방문기

안녕하세요. 청우펀스테이션 영업팀 장강민 사원입니다.
한국판 돈키호테 ‘삐에로쑈핑’이 오픈한지 세 달이 지났습니다. 일명 삐쑈라 불리며 그랜드 오프닝과 동시에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만, 저는 갈 기회가 없었습니다. 이번 답사 기회로 방문 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다함께 같이 가볼까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엄청난 인파가 몰려있었습니다.
`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귀여운 삐에로 캐릭터와 중독성 있는 매장송이 저를 반겼습니다.

지하 1,2층의 상당한 규모와 빈틈없이 진열된 4만 가지 물건들을 보고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B1층에는 기프트, 화장품, 바디케어, 헬스케어, 헤어케어, 패션잡화가 있으며, B2층에는 주류, 과자, 세제, 청소용품, 완구, 인테리어, 조명, 가전제품 등이 있습니다.  전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제가 기대했던 코카콜라 굿즈부터 다양한 팝아트 제품들과 캐릭터 제품 소품들이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하고 퀼리티도 좋았습니다.


와인도 종류별로 많고, 양주 미니어처, 처음 보는 독특한 술도 있었습니다.

우유, 냉동, 냉장 식품도 팔고, 일본 도시락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본에 갈 시간은 없지만 일본 도시락을 드셔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필히 방문 해주세요.~

제가 꼭 사고 싶어 했던, 맥주 거품기입니다.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 가능하지만, 위시리스트에 다시 넣었습니다. 가격이…….


속옷도 있고, 성인 용품도 있고 이중 천막으로 되어있는 성인용품 코너도 있습니다. 신분증만 있으면 출입이 가능합니다. 오래 머물고 싶었지만 표정관리가 힘들어 금방 나왔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가전제품을 팔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피규어입니다. 완구매장에서 제일 오랜 시간 머물렀습니다. 마블캐릭터에서 제일 좋아하는 캡틴아메리카 피규어를 구입했습니다.

다양한 파티용품 또한 준비 되어있습니다.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 준비하실 분들은 방문 추천합니다.

주말에 가서 사람도 너무 많고 사진 찍기도 어려울정도로 비좁았습니다. 만물상이라는 단어가 인색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물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정보와 달리 저렴한 물건들은 그리 많지 않아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저에겐 아쉬웠습니다. 일본여행에서 돈키호테는 필수코스라고 합니다. 일본여행을 갈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는 비행기 표 값에 비교한다면 꽤나 메리트 있는 매장이라 생각합니다. 코엑스에 방문한다면 삐에로쑈핑에 방문해보길 추천 드립니다. 이상 코엑스 삐에로쑈핑 방문기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